개그콘서트 간판코너 달인 폐지
개그콘서트 간판코너 달인 폐지
  • 한국뉴스투데이
  • 승인 2011.11.09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KBS 개그콘서트


온 국민의 사랑을 받아왔던
KBS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간판코너 달인311개월만에 폐지된다.

9일 개콘 관계자는 오늘 달인녹화를 끝으로 코너가 폐지된다“‘달인코너가 4년 가까이 매주 방송되면서 최근 소재 발굴에 어려움이 있어 인기 정상에 있을 때 막을 내리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달인은 지난 2007129개콘에서 신설코너 달인을 만나다로 첫 선을 보인 뒤 코너명을 바꿔 매회 독특하고 기발한 미션 도전으로 관객과 시청자들에게 놀라움과 큰 웃음을 선사하며, 인기 코너로 자리매김해 왔다.

달인 김병만 선생과 그의 수제자 노우진, MC 류담 개그 3인방의 환상호흡으로 개콘최장수 코너로 사랑받은 달인은 김병만을 높은 인기로 스타 반열에 올려놓기도 했다.

김병만 소속사 측은 “311개월동안을 이어오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달인이 오는 13일 방송으로 막을 내리지만 새로운 웃음으로 무장한 개그코너를 준비해 다시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이라며 그동안 성원에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번 달인폐지로 김병만과 류담, 노우진은 재충전을 위해 당분간 휴식을 취하면서 개콘후속 코너 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다.

현재 류담과 함께 SBS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에 출연중인 김병만은 오는 12일 첫 방송될 KBS2 ‘자유선언 토요일-가족의 탄생을 통해 진행자로 시청자와 또 다른 만남을 예약해 놓고 있다.

한편 개콘 달인폐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동안 개콘을 달인때문에 봤는데 이제 뭘보나?”, “아쉽다. ‘달인코너가 생각날 것 같다”, “달인팀 3인방 그리울 듯. 빨리 새 코너로 돌아왔으면 좋겠다” "노우진 이제 존재감 드러냈는데 폐지라니", "슬랩스틱 코미디의 희소성을 누가 이어나갈 수 있을까", "진정한 코미디의 달인"등 아쉬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국뉴스투데이 khs4096@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