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콤 ‘감자별’ 황정음 유인나 카메오 화제
시트콤 ‘감자별’ 황정음 유인나 카메오 화제
  • 김민하
  • 승인 2013.10.05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김민하 기자] tvN 시트콤 ‘감자별2013QR3(이하 감자별)’이 카메오로 출연한 배우 황정음, 유인나에 힘입어 순항하고 있다.

김병욱PD가 연출한 감자별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은 일일 시트콤으로 초반 시청률 1%를 돌파했다.

감자별은 신예 배우 하연수, 서예지, 여진구, 고경표 등이 출연하는데 그 중 하연수는 엄마와 단 둘이 어렵게 살아가지만 밝은 성격을 지닌 나진아 역으로, 여진구는 엉뚱한 컴퓨터 프로그래머 홍혜성 역으로 등장해 서로의 마음을 터놓는 사이로 발전하는 러브라인을 만들고 있다.

고경표는 노주현의 장남이자 완구회사 콩콩의 젊은 대표 노민혁으로 등장해 아버지가 다녔던 콩콩에 인턴으로 입사하게 된 나진아와 함께 콩콩을 둘러싼 에피소드를 풀어가고 있다. 더불어 노씨 집안의 막내딸인 노수영 역을 맡은 서예지는 4차원 재벌녀의 모습을 과감 없이 보여주고 있다. 서예지는 앞으로 옛 연인이던 줄리엔 강, 새롭게 알게 되는 장기하와 삼각 관계를 이룰 예정이다.

여기에 극 초반에 김병욱 PD의 전작인 ‘하이킥 시리즈’에 출연했던 황정음, 유인나가 카메오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황정음은 1회에서 완구회사 콩콩 대표의 비서를 맡아 비중 있는 출연을 통해 코믹한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또한 4회에 출연한 유인나는 김정민이 반하는 미모의 조깅녀로 등장해 극중 부부로 나오는 김정민과 최송현의 에피소드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유인나는 또 극중에서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돋보이는 조깅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감자별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고 있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하 news@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