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한화 투수 쉐인 유먼·미치 탈보트 영입
프로야구-한화 투수 쉐인 유먼·미치 탈보트 영입
  • 강석희
  • 승인 2014.12.06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강석희 기자] 한화가 한국 프로야구 무대를 경험한 두 명의 수준급 외국인 투수가 나란히 영입해 내년 시즌 당장 4강 전력을 갖추게 됐다.

한화는 5일 새 외국인 투수로 좌완 쉐인 유먼(35)와 우완 미치 탈보트(31)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한화는 올 시즌 롯데에서 활약했던 왼손 투수 유먼과 총액 47만 5천 달러, 2012년 삼성에서 뛴 적이 있는 오른손 투수 탈보트와 총액 60만 달러에 계약했다고 밝혔다.

유먼은 올 시즌 12승을 포함해 롯데에서 3년 동안 38승 21패를 기록했고, 탈보트는 지난 2012년 삼성에서 14승 3패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유먼은 구단을 통해 "계속 한국에서 뛸 기회를 준 한화에 감사드린다"며 "새 팀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최선을 다해 내년 준비를 잘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탈보트도 "다시 한국에서 뛸 기회를 얻어 기쁘다"며 "잘 준비해서 좋은 모습을 보이겠다"고 밝혔다.

유먼·탈보트와 계약함으로써 한화는 내년 시즌 외국인 투수 두 명을 모두 선발했다. 이로써 올 시즌 선발진 붕괴로 고전했던 한화는 내년시즌은 오히려 선발자원이 넘치게 됐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석희 news@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