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단신] 다이나믹듀오·박정현 협업 신곡 '싱숭생숭' 공개
[연예단신] 다이나믹듀오·박정현 협업 신곡 '싱숭생숭' 공개
  • 박이슬
  • 승인 2014.12.0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성시경 스페셜 캐럴 앨범”윈터 원더랜드‘공개
[한국뉴스투데이 박이슬 기자] 힙합그룹 다이나믹듀오와 가수 박정현이 신곡 '싱숭생숭'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한편 가수 성시경이 스페셜 캐럴 앨범 '윈터 원더랜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유튜브에 8일 공개한다.

다이나믹듀오와 가수 박정현이 컬래버레이션(협업)한 신곡 '싱숭생숭'(SsSs)이 5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힙합과 알앤비(R&B)를 대표하는 두 팀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추운 날씨 속 훈훈함을 선사해 청중을 사로잡는 곡으로, 특히 남녀가 서로 대화하는 듯한 구성으로 감성을 자극한다고 다이나믹듀오의 소속사 아메바컬쳐가 전했다.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은 20~25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27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합동 콘서트 '2014 다이나믹듀오 박정현 콘서트 그해, 겨울'을 개최하며 콘서트에서 신곡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가수 성시경이 오는 8일 스페셜 캐럴 앨범 '윈터 원더랜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9일 발매 예정인 성시경의 새 앨범 수록곡 중 하이라이트 부분을 모아 메들리 형식으로 구성한 영상으로, 곡명이 적힌 커버 이미지와 노래가 순차적으로 바뀌며 신곡들을 짧지만 임팩트있게 소개한다.

'윈터 원더랜드'는 성시경이 7집 '처음' 이후 3년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크리스마스 캐럴을 성시경만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재해석한 '성시경표 캐럴' 11곡을 담았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이슬 news@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