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단신]씨엔블루, '2015 아이치이의 밤' 시상식 참석
[연예단신]씨엔블루, '2015 아이치이의 밤' 시상식 참석
  • 박지현
  • 승인 2014.12.07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이니 단독콘서트 실황 담은 라이브 앨범 발매
[한국뉴스투데이 박지현 기자] 밴드 씨엔블루가 '2015 아이치이의 밤'시상식에 참석한다. 한편 그룹 샤이니의 세번째 단독콘서트 실황을 담은 라이브 앨범 11일 발매된다.

밴드 씨엔블루가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가 주최하는 '2015 아이치이의 밤'에 참석한다.

아이치이 측은 전날 밤 웨이보 계정을 통해 씨엔블루를 비롯해 중국 아이돌 그룹 TF보이즈와 유니크 등이 오는 6일 베이징에서 열리는 이 시상식에 참석한다고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5일 발표했다.

아시아 최고 스타들이 참가할 이 행사는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 바이두가 전액 투자해 설립한 아이이치가 올해 처음으로 '환호- 2015 아이치이의 밤'이란 타이틀을 걸고 중국, 홍콩을 비롯해 아시아 전역의 영화, 드라마, 음악, 예능 등의 분야에 시상하는 자리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가 그룹 샤이니의 세번째 단독콘서트 실황을 담은 라이브 앨범 '샤이니 더 써드 콘서트 앨범 샤이니 월드 Ⅲ 인 서울'이 11일 발매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3월 8~9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공연 실황을 그대로 담은 이 앨범은 '줄리엣' '루시퍼' '드림걸' '에브리바디' 등히트곡과 '키스요' '스타트' '대즐링 걸' 등 일본 앨범 수록곡, 콘서트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한 '리얼' '링딩동' 등 총 33트랙을 2개의 CD에 수록했다.

국내 팬들을 위해 일본 싱글곡 '3 2 1'의 한국어로 재녹음한 스튜디오 버전도 보너스 트랙으로 담았다. 콘서트의 감흥을 다시 느끼고 싶은 팬들을 위한 앨범이라고 SM엔터테인먼트측은 밝혔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현 news@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