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이달 월세는 직방이 쏠게요! 응모만 해도 신세계 상품권이~[직방 월세지원 캠페인] 31일까지 계약후기 쓰고 신청
직방 월세지원 캠페인한 달 월세를 아낄 수 있다면?

오피스텔이나 원룸에서 혼자 사는 이들에게 매월 훅 빠져나가는 월세의 부담은 적지 않다. 이런 마음을 들여다 보기라도 한 걸까.

부동산 전월세 정보서비스 ‘직방’에서 이용자들의 한 달치 월세를 대신 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직방을 통해 방을 알아보고 계약까지 완료한 이용자가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달 10명에게 월세를 지급하는 방식이다.

직방을 운영하고 있는 채널브리즈㈜(대표 안성우)는 “직방 회원 중개사무소를 통해 방을 계약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월세를 지원하는 ‘직방 월세지원 캠페인’을 연중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1월1일 이후 직방을 통해 방을 계약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계약후기를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담벼락에 남기고 직방 앱이나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www.zigbang.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 이벤트는 신청만 해도 신세계 1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당첨된 10명은 최대 200만원까지 자신의 한 달 월세를 받게 된다. 5월 당첨자 발표는 오는 6월 1일이며, 월세지원 캠페인은 다음 달에도 계속 이어진다.

월세 지원 최대 200만원, 응모만 해도 신세계 상품권 100% 증정
[한국뉴스투데이 이소언 기자]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소언  reporter120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소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