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카,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로 5년 연속 고객 만족 우수업체 선정
스타카,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로 5년 연속 고객 만족 우수업체 선정
  • 김민호
  • 승인 2015.07.31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하게 중고차 거래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스타카 최수종 대표

최근 장기화된 경기 침체로 실속을 강조하는 소비 경향이 두드러지면서, 신차보다 저렴한 가격의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사람이 늘고 있다.

 
신차의 2배를 넘어설 만큼 큰 규모로 성장한 우리나라 중고차 시장. 하지만 중고차 거래시장이 활발해지면서 알면서도 당하는 허위매물과 미끼매물 피해 사례가 급증해 더 큰 문제를 야기 시키고 있다.

그렇다면 소비자들이 보다 안전하게 중고차 거래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우선 인터넷을 통해 차량 시세표를 사전에 확인, 철저한 중고차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그리고 중고차 홈페이지에 차량 시세표 외에도 보험사에서 딜러에게 제공하는 카 히스토리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사고 이력, 소유자 변경, 침수 이력 등이 있는지 확인하고 자신이 조회한 차량의 동일모델과 비교 정보를 파악해 가격과 품질 등을 확인하는 것도 필수다.

최근 수원의 중고차 우수 모법업체인 '스타카'는 실제 구매한 소비자들이 직접 구매후기를 올릴 정도로 정직한 중고차직거래사이트며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 업체로 소문이 자자하여 최근 SBS CNBC "정지영의 HIT" 프로그램에 “스타카” 최수종대표가 방송출연을 하기도 하였다.

창립 이래 단 한 번도 허위매물을 취급하지 않아, 100% 실 매물, 전액할부가능 등 소비자들의 상황과 맞춤형 컨설팅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스타카'의 최수종 대표는 한국인 뿐 아니라 까다로운 심사 조건을 거쳐야 하는 외국인 근로자들의 중고차 구매도 손쉽게 해결해 주고 있어 외국인 자동차 매매에 있어 전문가로 통한다.

고객 만족 1위 우수업체로 5년 연속 선정된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 ‘스타카’는 수원, 영통, 동탄, 안산, 화성, 인천, 부천, 안양, 성남, 오산, 평택, 용인 등 경기지역뿐 만 아니라 대전, 대구, 천안 등 전국 각지의 중고차 매매사이트 고객들이 찾는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스타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뉴스투데이 김민호 기자]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호 news@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