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욕설 해명 “상대에게 욕한거 아니다”[공식 입장]
서인영 욕설 해명 “상대에게 욕한거 아니다”[공식 입장]
  • 정유진 기자
  • 승인 2017.01.19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의 한장면

[한국뉴스투데이] 19일 오전 익명의 제보자가 인터넷 커뮤니티에 서인영의 욕설이 담긴 동영상을 공개하며 논란에 휩싸였다.

앞서 18일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은 서인영과 가수 크라운제이가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춘 지 2개월 만에 하차를 한다고 밝혔다.

‘님과 함께’측은 “서인영과 크라운제이는 서로 결혼할 사이가 될 수 있을 지 알아보기 위해 가상결혼을 시작했지만, 최근 친구로 남겠다는 의사를 제작진에게 전했다”며 하차 이유를 설명했다.

하지만 다음날 오전 ‘님과 함께’ 제작진으로 추정되는 익명의 제보자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두바이 촬영에서 일어난 일을 다 목격한 나로서 개미커플 하차 기사가 인터넷에 난 후, 서인영 SNS에 올라온 글을 보고 지가 피해자인 척, 상처 받은 척 하는게 진짜 인간의 도리 상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어 거기 있던 여러 사람 중 내가 진실을 드러내기로 마음 먹었다”며 글과 함께 서인영이 욕설을 하는 동영상을 올렸다.

그러면서 “우리 스탭들은 그동안 촬영 내내 서인영과의 잦은 트러블로 사실 너무 힘이 들었다”면서 “소문 들어 성격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본인 말고는 아무도 신경 안 쓰는지 촬영 하루 전날마다 스케줄 변경 요구는 물론, 촬영 당일에는 문을 열어주지 않아 모든 사람들을 집밖에서 수차례 기본 한 두 시간 씩 떨게 했다”고 적었다.

한편 서인영 소속사인 스타제국은 이날 오후 해명 자료를 통해 “서인영씨가 어떤 상대에게 욕설을 한 것이 아니라 본인 감정에 의해 대화 중 격한 표현이 나온 당시 상황이 찍힌 영상”이라며 “촬영 현장에서 욕설을 한 것은 잘못이며 당사자 또한 실수한 부분에 대해 정확히 인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지난 1월 초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촬영 중 일어난 문제에 대해 스타제국의 공식 입장을 전해 드립니다.

19일 오전 익명으로 게재된 글과 관련해 확인한 결과 저희 측 불찰이 맞고 현지에서 문제가 있었습니다.

공개된 영상은 서인영씨가 어떤 상대에게 욕설을 한 것이 아니라 본인 감정에 의해 대화 중 격한 표현이 나온 당시 상황이 찍힌 영상입니다.

물론 다수의 관계자들이 함께 있는 촬영 현장에서 욕설을 한 것은 잘못이며 당사자 또한 실수한 부분에 대해 정확히 인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해 마음 다쳤을 많은 분들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서인영씨는 현재 감정적인 태도로 인해 물의를 일으킨 부분에 대해 반성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정유진 기자 dsjj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