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상호, “황교안 특검연장 입장 밝혀야”
우상호, “황교안 특검연장 입장 밝혀야”
  • 이주현 기자
  • 승인 2017.02.2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특검 수사 연장과 관련해 황교안 권한대행이 조속히 입장을 밝혀야한다고 말했다.

[한국뉴스투데이]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특검 수사 연장과 관련해 황교안 권한대행이 조속히 입장을 밝혀야한다고 말했다.

우 원내대표는 20일 최고위원회의에서 어제 야4당 원내대표가 모여서 국회 정상화 및 특검 연장에 합의했다면서 국회 정상화에 합의한 것은, 결국 특검 연장과 개혁입법 추진을 위해서 합의한 것이라 말했다.

이어 자유한국당은 최근 태극기 집회에 모이고 있는 보수 민심과 대구·경북의 지역민심에 기대는 것으로 당의 입장을 정한 것 아닌가 의심스럽다면서 지금은 개혁입법을 바라는 국민들의 요구에 화답할 때이지 태극기와 TK에 갇혀 있을 때가 아니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특검 연장에 대해서는 어제 자유한국당 수석부대표가 응하지 않겠다고 입장을 분명히 밝힌 만큼 국회에서 처리하기가 쉽지 않다고 판단할 때 황교안 권한대행께서 조속히 입장을 정리해 주시는 것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또한 어제 야4당 원내대표가 황교안 총리에게 특검 연장을 분명하게 촉구하면서 입장을 조속히 밝혀 줄 것을 요청했다면서 이 문제에 대해서 조속히 입장을 밝혀 줄 것을 거듭 촉구했다.

이주현 기자 leejh@koreanewstoda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