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안성현 15일 조용히 결혼식 올려
성유리-안성현 15일 조용히 결혼식 올려
  • 정유진 기자
  • 승인 2017.05.16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엘이엔티

[한국뉴스투데이] 핑클 성유리와 프로골퍼 안성현이 지난 15일 양가 가족들과 조용한 결혼식을 올렸다.

16일 성유리 소속사 에스엘이엔티 측은 “지난 5월 15일 성유리씨는 프로골퍼 안성현씨와 부부의 연을 맺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열애를 인정하고 만남을 이어왔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성유리씨 소속사 에스엘이엔티입니다.


성유리씨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5월 15일, 성유리씨는 프로골퍼 안성현씨와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4년 동안 진지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변함 없는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성유리씨와 안성현씨는 직계 가족들과 가정 예배로 식을 올렸으며, 한 가정을 이루는 축복된 순간을 도움이 필요한 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예식 비용은 전액 기부하였습니다.

하늘이 맺어준 소중한 인연인 만큼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에게 집중하며, 조용히 보내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 소식을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성유리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많은 분들의 축하와 따뜻한 격려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이제 배우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루고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성유리씨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정유진 기자 dsjj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