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추행 혐의’ 호식이두마리 최호식 대표 경영일선 물러나
‘성추행 혐의’ 호식이두마리 최호식 대표 경영일선 물러나
  • 조수진 기자
  • 승인 2017.06.09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직원을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된 호식이두마리치킨 최호식 대표가 9일 경영일선에서 물러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사진:ytn 뉴스 캡처)

[한국뉴스투데이] 여직원을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된 호식이두마리치킨 최호식 대표가 9일 경영일선에서 물러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호식이두마리치킨 홈페이지는 이날 공식사과문을 통해 “이번 사건과 관련해 호식이두마리치킨을 사랑해주신 고객님과 가맹점주님들께 죄송스런 마음과 회사를 위한 도의적 책임을 지기위해 최호식 대표는 금일부로 경영일선에서 물러난다”고 밝혔다.

이어 “이후 본사는 전문경영진을 꾸려 경영 공백이 없도록 운영해 나가겠다”며 ”외부전문가를 위원장으로 한 상생협력위원회를 구성해 투명한 경영과 가맹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상생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향후 사회적 약자와 저소득층을 휘한 지원을 확대해 취약 계층 어린이 등에 대한 치킨 무상 지원 봉사를 늘리고 다양한 기부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설명했다.

또한 “윤리경영문을 채택해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직원 복지제도를 강화해 직원을 배려하는 기업이 되어 즐거운 조직문화, 진정 다니고 싶은 회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최호식 대표는 지난 3일 호식이두마리치킨에서 비서로 근무하고 있던 20대 여직원을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한 바 있다.

조수진 기자 hbssj@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