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해상케이블카와 함께하는 ‘여름을 부탁해'
송도해상케이블카와 함께하는 ‘여름을 부탁해'
  • 정유진 기자
  • 승인 2017.08.08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해상케이블카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송도해상케이블카)

[한국뉴스투데이] 송도해상케이블카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를 오는 8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송도해상케이블카에 따르면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개장 후 첫 번째로 진행하는 여름 이벤트다.

또한 숲속의 버스킹, 부산 서구 작가들과 함께하는 공예체험, 키다리삐에로와 풍선 이벤트, 캐리커쳐, 낭만텐트 등 다양한 공연, 체험이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1988년 운행중단 이후 29년만에 “부산에어크루즈”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운행을 재개한 송도해상케이블카는 부산 송도해수욕장 동쪽 송림공원에서 바다를 가로질러 서쪽 암남공원까지 1.62km 구간을 운행한다.

이는 국내 최장 해상케이블카로 국내 최다인 13기의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캐빈을 포함해 총 39기의 캐빈을 보유하고 있다.

탑승객들은 최대 86m 높이의 바다 한가운데에서 느끼는 짜릿함은 물론 암남공원, 남항, 영도에 이르기까지의 360도 파노라마 뷰와 사방으로 펼쳐진 빼어난 풍광을 즐길 수 있다.

송도해상케이블카 측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송도해상케이블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낭만과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케이블카와 함께 즐거운 여름휴가를 즐겼으면 한다”고 밝혔다.

정유진 기자 dsjj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