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아리아나 그란데 공연 논란에 공식 사과
현대카드, 아리아나 그란데 공연 논란에 공식 사과
  • 차지은 기자
  • 승인 2017.08.17 1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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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뉴스투데이] 무성의함으로 논란을 빚은 아리아나 그란데의 첫 내한공연에 대해 주최 측인 현대카드가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현대카드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지난 8월 15일 진행된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5 아리아나 그란데> 공연에서 불편함을 느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현대카드는 지난 10년간 ‘슈퍼콘서트’와 ‘컬처프로젝트’를 통해 잊을 수 없는 공연의 감동을 선사하고자 노력해왔다”면서 “하지만,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5 아리아나 그란데>는 아티스트 측의 사정과 악천후에 따른 돌발상황 등으로 인해 다수의 관객 분들께 불편함을 끼쳐 드렸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크게 강화된 보안정책을 시행하면서 일부 현장 운영이 매끄럽지 못했다는 지적을 받기도 했다”면서 “현대카드는 관객 여러분들의 질책을 무겁게 받아들이며, 향후 이 같은 상황이 재발하지 않도록 모든 과정을 다시 점검 하겠다”고 밝혔다.

또 논란이 된 이번 공연의 ‘VIP 패키지’와 관련해 현대카드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공식 사이트 내 팬 페이지를 통해 판매된 것으로, 아티스트 측에서 자체적으로 팬들을 위해 판매 및 운영하는 월드투어 상품”이라며 “현대카드는 아티스트의 권리를 존중하고자 해당 상품의 판매 및 운영에 관여하지 않았으나, 이를 구매한 팬 분들이 약속한 혜택을 제공받지 못한 점에 대해 주최사로서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현대카드는 “국내 공연기획사를 통해 해당 관객 분들께 환불 등에 대해 안내 말씀을 드리고, 조속히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상품판매업체와 협의 중“이라고 설명했다.

차지은 기자 jijijibe1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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