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인수, 오는 19일 원광대학교에서 인문학 강의
배우 한인수, 오는 19일 원광대학교에서 인문학 강의
  • 정유진 기자
  • 승인 2017.08.18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한인수

[한국뉴스투데이] 배우 한인수가 오는 19일 3시 원광대학교에서 인문학 강의를 연다.

원광대학교 평생교육원 ‘연극 요법 플래너’ 과정의 여름학기 특강에서 배우 한인수 씨를 초청 특강을 요청했다.

앞서 한인수는 지난 봄 학기에도 세러피(therapy)와 힐링(healing)등의 통합의학의 형태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예술치료 과정을 공부하고 있는 원광대 연극 요법 플래너 과정의 학생들에게 연기자로서 자기관리와 생활 철학 등의 내용이 담긴 인문학 강의를 한 바 있다.

이번 강의에서 한인수는 자전 에세이 ‘각본 없는 드라마’의 내용 중에서 몇 개의 스토리를 골라 연기자로서 세종대왕 같은 주연을 맡았을 때는 근엄하고 자상한 임금을 표현하기 위해 남모르게 노력해야 했던 숨은 이야기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 한때 정치가로 외도의 길을 걸으며 도의원으로서 보람됐던 의정 활동 시절과 간만의 표차로 시흥시장선거에서 낙선된 후 좌절의 시간을 보내며 신앙의 힘을 통하여 다시 일어설 수 있는 용기를 낸 이야기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인기 탤런트 한인수는 1973년 MBC 문화방송 공채 탤런트 5기로 정식 데뷔해 TV 드라 ‘들장미’, ‘조선왕조 오백 년(뿌리 깊은 나무-세종역)’ 등을 비롯한 수 많은 작품에서 주역으로 활동했고, 멀티 프로듀서 이민욱 감독 작품 뮤지컬 ‘갈릴리로 가요- 베드로 역’ 등에서 영역을 뛰어넘는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정유진 기자 dsjj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