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에서 봉변당한 가수 태연 SNS 보니
자카르타에서 봉변당한 가수 태연 SNS 보니
  • 정유진 기자
  • 승인 2017.08.18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태연 인스타그램

[한국뉴스투데이] 가수 태연이 자카르타에서 봉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태연이 직접 SNS에 그 때의 상황을 올려 관심을 모았다.

태연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카르타 공항에서 수많은 인파에 몰려 발이 엉키고 몸도 엉켜서 많이 위험한 상황이 있었다”며 “실제로 바닥에 넘어진채로 벌벌 떨고 눈물이 멈추지 않았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현지 경호원분이 위험해 보였는지 절 뒤에서 번쩍 들어올리셔서 그것 또한 너무 당황스러웠고 놀라웠다”며 “자꾸 뒤에서 옆에서 신체접촉에 긴장했던 상황인지라”라고 말했다.

또 “질서라는건 찾아볼 수 없었고 기다려주셨던 분들중에 똑같이 넘어지고 다치신 분들도 있는 것 같아 마음이 좋지 않다”면서 “그리고 고의는 아니었겠지만 신체 일부 엉덩이며 가슴이며 자꾸 접촉하고 부딪히고 서로 잡아당기고...그 느낌도 참 당황스러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랜만에 도착한 자카르타에서 좋은 모습으로 입국할 수 없었다”며 “기다려준 팬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제발 우리 다치지 않게 질서를 지켜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태연은 “그 누구보다 사랑 많고 정 많고 서로 이해할 수 있는 우리 팬들이니까 오늘 일은 해프닝으로 생각할께요”라며 “모두 상처받지 않길 바란다”고 적었다.

정유진 기자 dsjj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