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미애, “정진석 막말 다분히 계산된 발언”
추미애, “정진석 막말 다분히 계산된 발언”
  • 이주현 기자
  • 승인 2017.09.25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정진석 자유한국당 의원의 발언에 대해 “막말을 거듭 거듭 스스로 옹호하는 것을 보면 다분히 계산된 것”이라 말했다.(사진:민주당)

[한국뉴스투데이]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정진석 자유한국당 의원의 발언에 대해 “막말을 거듭 거듭 스스로 옹호하는 것을 보면 다분히 계산된 것”이라 말했다.

앞서 지난 20일 정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노무현 대통령은 부부싸움 끝에 권양숙 여사가 가출하고 혼자남은 상태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적어 논란을 일으켰다.

이에 추 대표는 25일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탄핵 국면에서 공당의 원내대표를 지낸 정진석 4선 중진 의원의 막말이 국민을 상처 주고 있다”며 “마치 현 대표와 전직 원내대표 간 막말 전쟁이라도 하는 듯이 정치가 이렇게 바닥으로 추락할 수 있는 것인지 민망하기 짝이 없다”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국민들은 아무리 노 전 대통령을 부각시키면서 정치 보복 프레임 구축을 시도 한다 해도 촛불로 탄생시킨 이 정권이 '이게 나라냐'에서 '이게 나라다'를 바라고 염원하고 있다”며 “'이게 나라다'를 만들어 가는 과정에 아무리 그런 프레임으로 훼방을 놓는다 해도 국민들은 그 의도를 간파하고 넘어가지 않을 것”이라 강조했다.

이주현 기자 leejh@koreanewstoda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