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
광동제약, 쇼콰이어 그룹 ‘하모나이즈’ 초청 제12회 가산콘서트 개최다양한 문화행사와 임직원 참여 이벤트로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 조성

[한국뉴스투데이]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10일 서울 서초구 본사 2층 가산천년정원에서 임직원을 위한 문화행사인 ‘제12회 가산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가산콘서트는 광동제약 임직원에게 문화활동을 통한 재충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하고 있는 이벤트 중 하나다. 이 행사는 직원들의 큰 호응 가운데 서울 본사와 평택 공장을 오가며 2년 동안 12차례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초의 쇼콰이어(Show Choir) 그룹 ‘하모나이즈’가 꾸몄다. 쇼콰이어는 노래, 안무, 랩 등으로 복합적 무대를 펼쳐 보이는 현대 합창의 한 장르다. 이들은 지난 2016년 세계합창올림픽이라고 불리는 제9회 월드 콰이어 게임에 우리나라 대표로 참가해 금메달 2관왕을 수상한 실력 있는 쇼콰이어 그룹이다.

이날 하모나이즈는 뮤지컬 그리스 OST 중 ‘We go together’, 이문세의 ‘붉은 노을’ 등 다양한 곡을 들려줘 관객의 호응을 얻었다. 이들은 광동제약 임직원과 함께 즐기고 소통하며 수려한 하모니와 역동적인 군무를 펼쳐 보였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목표로 구성원이 소통할 수 있는 문화행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행사들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전시회, 사진공모전, 사내외 콘서트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본사 2층 가산청년정원에서는 미술전시회인 ‘나로부터 꽃피우다 전(展)’이 열리고 있다. 향후 다양한 장르의 예술이나 문화에 대한 강의를 제공하는 ‘아트클래스(Art-Class)’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재석 기자  koreanewstoday@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