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어린왕자의 후편 ‘어린왕자의 재림’출간
[신간] 어린왕자의 후편 ‘어린왕자의 재림’출간
  • 정유진 기자
  • 승인 2018.05.15 17:2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어린왕자의 이야기가 허구가 아니라 생텍쥐페리가 실제 겪었던 일이라면?’이란 설정을 기반으로 쓴 어린왕자의 후편 ‘어린왕자의 재림’이 출간됐다.

'어린왕자의 재림’에서 어린왕자는 지구를 떠나 자신의 별 B612로 돌아가지만, 그동안 보살핌을 받지 못했던 장미는 얼마 가지 않아 죽고, 너무도 커져 버린 바오밥나무로 인해 별 B612는 붕괴된다.

이에 어린왕자는 장미가 남긴 씨앗, 조종사가 그려준 양, 모나크나비의 번데기와 함께 새로운 별을 찾아 나선다.

어린왕자는 새로운 별에서 다시 싹을 틔우고 꽃을 피운 장미와 아름답게 변한 모나크나비를 보게 되지만, 자신이 완전히 행복하지 않다는 것을 느낀다. 그리고 그 이유가 지구에 남기고 온 여우와 조종사에 대한 자신의 책임 때문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어린왕자는 책임진다는 것은 함께하는 것이라는 옹달샘의 말을 듣고, 그들을 책임지기 위해 지구로 돌아온다.

그러나 어린왕자는 지구에서 만난 뱀에게서 여우가 자신을 그리워하다가 죽었다는 말을 듣게 되고, 자신이 부활했던 것처럼 여우를 깨우기 위해 길을 떠나게 된다. 그리고 그 여정에서 또다시 사막에 불시착한 조종사 생텍쥐페리를 만난다.

이제 어린왕자는 마지막으로 남은 여우를 데리고 가기 위해 여우가 묻힌 곳을 알고 있는 뱀을 찾아 떠나게 된다.

이처럼 ‘어린왕자의 재림’은 어린왕자를 다시 만나고 싶은 독자들에게 향수를 느끼게 하는 동시에 미스터리가 가미된 흥미로운 이야깃거리로 독자들에게 색다른 만족감을 줄 예정이다.

정유진 기자 dsjj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차윤모 2018-05-15 23:27:45
재밌는 설정이네요^^어린왕자 모두가 좋아하는 얘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