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과 입주민들이 함께 하는‘물놀이 잔치’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과 입주민들이 함께 하는‘물놀이 잔치’
  • 박상웅 기자
  • 승인 2018.07.2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부영그룹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충북 진천장관 1,2단지 및 진천이월 부영아파트 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과 입주민들이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워터 슬라이드, 에어풀장, 에어아치 등을 설치, 운영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3~14일 충북 진천장관 1,2단지 및 진천이월단지 체육시설 내 이동형 워터파크에서는 이들 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아, 학부모, 입주민, 지역사회 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져 물놀이를 즐겼다. 가족들은 함께 물놀이하는 장면을 촬영하는 등 화합의 장을 연출하기도 했다. 특히 아파트 입주민들은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돗자리에서 도시락, 간식 등을 먹으며 더위를 날려 보내기도 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아파트 입주민들 중 개인사정상 여름휴가를 가지 못하는 세대뿐만 아니라 부영 어린이집 원아들이 온가족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물놀이 행사로 학부모, 아이들 및 입주민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은 부영그룹은 20~21일 충북 오창 부영아파트 5~8단지에서 물놀이 행사를 열고 8월까지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부영그룹은 교육기부 사업의 일환으로 부영아파트 단지의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시설을 임대료 없이 무료로 제공하고 그 비용을 영·유아들의 보육과 복지로 쓰여지도록 하고 있다. 특히 이기숙 이화여대 명예교수를 상임고문으로 영입해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운영, 투명하고 공정한 원장 선발은 물론, 학부모를 위한 부모교육을 실시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어린이집 개원지원금 지원 및 다자녀 입학금 지원, 연 2회 교사 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 행사 지원 등 양질의 보육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부영그룹은 현재 전국 부영아파트 내 58개원의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지원하고 있으며, 향후 그 범위를 확대해 갈 계획이다.

박상웅 기자 calnew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