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고객을 사로잡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책으로 출간
‘잠재고객을 사로잡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책으로 출간
  • 정유진 기자
  • 승인 2018.11.0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새로운 마케팅으로 떠오르고 있는 SNS마케팅과 관련해 ‘잠재고객을 사로잡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이 책으로 출간돼 관심을 모았다.

시대가 바뀌며 요즘은 오프라인 매장 하나만으로 제품을 판매하기 힘든 세상이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고 해도 온라인 마케팅 없이는 한계가 있다.

이에 온라인은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어느 때고 상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는 소통의 공간이다. 이 필요성을 아는 사람들은 SNS 마케팅,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지만 보이지 않는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자신을 알리는 일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포기하는 사람들도 많다.

‘한국 책쓰기 1인 창업 코칭협회’를 운영하며 사람들이 작가, 코치, 1인 창업가로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메신저이자 수많은 베스트셀러의 기획자인 김도사는 SNS 마케팅이야말로 시대의 흐름임을 간파해 이 책을 기획했다.

‘마케팅 여왕’으로 알려진 저자는 자신의 반응 없는 계정을 탓하지 않고 어떻게 하면 고객이 몰려오는 곳으로 인스타그램을 만들지 매일 고민하며 노력한 결과 자신만의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대한 노하우를 얻었다.

이 책은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통해 자신의 사업을 성공시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동시에 ‘나’라는 콘텐츠를 발견하는 것을 시작으로 당신이 홍보하려는 제품을 효과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하는 법까지 세세히 안내해 성공적인 마케팅의 길잡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정유진 기자 dsjj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