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노비타 공기청정기 프로모션…'미세먼지 잡자'
콜러노비타, 노비타 공기청정기 프로모션…'미세먼지 잡자'
  • 차지은 기자
  • 승인 2018.11.16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청정기 최대 25% 할인 특별 프로모션

[한국뉴스투데이]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는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시즌을 맞아 노비타 공기청정기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노비타 공기청정기는 양방향 3중 마이크로 필터와 와이드 에어 부스터를 장착, 43.2㎡에 달하는 대형 면적의 공기를 빠르고 강력하게 청정하며, 필터 고정을 통해 본체 하단 부분에 공기 및 먼지 흡입 공간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3단계로 이루어진 마이크로 필터는 PM2.5 초미세먼지와 냄새까지 잡아주며, 특히 필터 내 활성탄을 포함해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휘발성 유기화합물(VOC)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특히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스마트한 기능도 돋보인다. 한 눈에 보기 쉬운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미세먼지 농도와 필터 교체 알림 시기를 확인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대 25%까지 할인 가능한 이번 행사는 실속 기본형 ‘AP-KT30’ 1대에 5만원 할인해 189,000원, 2대에 12만원 할인, LED형 ‘AP-KT30D’는 1대에 4만원 할인으로 229,000원, 2대에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고성능, 광범위한 청정면적을 자랑하는 공기청정기라도 실내가 벽으로 구분돼 있는 경우 공간 곳곳의 공기가 정화되지 않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제품을 여러 대 사용하는 것이 경제적이고 효율적”이라며 “고가의 공기청정기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공기청정기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지은 기자 jijijibe1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