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매경테스트(TEST)단기합격반 론칭...빠른 합격 지원
에듀윌 매경테스트(TEST)단기합격반 론칭...빠른 합격 지원
  • 차지은 기자
  • 승인 2018.11.16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 취준생들을 위해 단기 공부로도 충분한 ‘매경 테스트(TEST) 단기 합격반’을 론칭해 빠른 합격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뉴스투데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취준생들을 위해 단기 공부로도 충분한 ‘매경 테스트(TEST) 단기 합격반’을 론칭해 빠른 합격을 지원한다.

매경 테스트(TEST)는 매일경제신문이 주관하는 비즈니스 사고력 테스트로 경제/경영 기초적인 개념과 지식은 물론, 응용력과 전략적인 사고력을 측정하는 시험이다.

경제/경영 및 시사 전반에 대한 지식과 이해력을 바탕으로, 주어진 상황에 대한 탁월한 분석력, 응용력, 문제해결능력을 보유했는지 평가하는 시험인 만큼 주요 기업의 채용 및 승진시험, 직장 교육, 채용 가산점으로 유용하게 인정되기도 한다.

매경테스트(TEST)단기합격반은 50일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매경테스트(TEST)를 준비해도 고득점 완성이 가능한 단기 커리큘럼으로 시험에 나오는 핵심만 압축했다.

특히 기본이론부터 핵심&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를 순차적으로 학습에 배치해 과정만 잘 따라가도 고득점이 충분히 가능하도록 구성해서 취준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목해야할 점은 각 온라인 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 교재들의 저자 직강으로 구성돼 강의 품질이 높다는 것이다.

단순 암기 방식을 피하고 시험에 나올 학습 개념을 기초부터 이해하기 쉽게 강의하며 기출문제 반복을 통한 빈출 유형을 정복하고 철저한 문제풀이로 취약점까지 꼼꼼하게 체크해준다.

아울러 론칭 특별 혜택으로 경영/경제 기초용어와 최신 시사용어가 수록된 최우수 등급 시크릿 노트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매경 테스트(TEST)의 경우 우수등급이 되면 인정해주는 기업이 많아 더욱 전략적으로 공부하고자 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이 같은 과정을 론칭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으로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차지은 기자 jijijibe1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