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산업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배우 신세경과 함께한 뷰티토크 성료신세경과 Q&A, 뷰티 토크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사진제공-아우딘퓨쳐스

[한국뉴스투데이]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가 자사브랜드 네오젠의 공식 모델인 신세경과 함께한 ‘네오젠X올리브영 뷰티토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청담 CGV씨네시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배우 신세경이 직접 참석, 겨울철 혹한기 대비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과 포토타임,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 통해 참가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2부에서는 인기 뷰티 유투버 ‘미스데이지’가 ‘바이오 필 젠틀 거즈 필링’, ‘화이트 트러플 세럼 인 오일 드롭’ 등 제품 시연을 통해 각질 및 보습 케어의 중요성과 건강한 피부 습관을 제시했다. 또 새롭게 출시한 ‘화이트 트러플 앰플 드롭 미스트”를 활용한 데일리 광채 메이크업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화이트 트러플 앰플 드롭 미스트’는 화이트 트러플 오일을 머금은 캡슐 제형으로 건조해진 겨울철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건강한 광채를 부여하는 오일 미스트로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네오젠 관계자는 “평소 네오젠에 관심이 많은 유명 인플루언서 대상으로 제품의 우수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달 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뷰티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네오젠(NEOGEN)은 최첨단 4세대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최상의 혜택을 주는 바이오 더마슈티컬 화장품으로 트루 베네핏(True-benefit)을 브랜드 핵심가치로 하고 있다. 네오젠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김지수 기자  maximt2@daum.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