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최종합격시 100% 환급반 롱칭
에듀윌, 공인중개사 최종합격시 100% 환급반 롱칭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해 `100% 환급 평생회원반`을 론칭했다.

이 과정은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는 기존 평생회원반 과정에,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 최종합격 시 수험비용의 100% 환급해주는 혜택을 더했다. 여기에 수험 과정 외에도 2019년 대비 라이브 현장 강의를 제공한다. 학습자들은 학원의 현장감과 긴장감을 함께 느끼면서, 자연스러운 공부 패턴을 익힐 수 있다.

이와 함께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님들의 합격 비법을 담아 만든 `시크릿 노트`, 30명의 출제 교수진과 연구단이 엄선한 `봉투모의고사`, 공인중개사 자격증과 함께 공부하면 도움이 되는 `부동산 경매실무 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지금 과정을 신청하면 2019 에듀윌 플래너도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100%환급 평생회원반은 합격자들의 학습방법과 합격전략을 철저히 분석하고 연구하여 합격 법칙인 `평균 3회의 반복학습`을 과정 내에 구성했다. `이론완성-실전완성-최종점검`의 3단계 합격 커리큘럼으로 자동 3회 반복학습이 가능한 구성이다.

여기에 수험생들이 쉽고 빠르고 확실하게 합격할 수 있도록 실제와 가장 유사한 문제유형과 지문을 학습에 그대로 반영했다.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이에 따른 회차별 성적 그래프, 모의고사 오답노트,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 등을 함께 제공한다.

추가로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도 참여할 수 있는 `2018 연말특집 쇼미더칭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 등 다양한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학습 의욕을 고취시키고자 실시하는 것으로, 참여자 전원에게 최대 10만원 상당의 수강할인권과 더불어 무료강의를 100%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100%환급 평생회원반에도 적용되는 해당 할인 이벤트로 최대 10만원 할인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12일 마감되며 이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김지수 기자 maximt2@d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