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중국 왕홍 초청 'K뷰티' 대표브랜드 입지 굳혀
아우딘퓨쳐스, 중국 왕홍 초청 'K뷰티' 대표브랜드 입지 굳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화장품 브랜드 40여개 참석…왕홍 마케팅 성공적

[한국뉴스투데이]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가 중국 인플루언서인 ‘왕홍’(網紅) 100명과 함께하는 ‘타오바오 한국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브 방송’의 메인 후원사로 참여해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타오바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중국 이외 국가에서 진행된 역대 최대 규모로 총 40개의 국내 화장품 브랜드가 참석, 아우딘퓨쳐스는 메인 후원사로 선정되어 자사브랜드 ‘네오젠 더마로지(NEOGEN DERMALOGY)’, ‘써메딕+(SUR.MEDIC+)’, ‘에이지큐어(AGECURE)’의 주력제품과 신제품을 소개하고 알리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 네오젠 더마로지의 △민감 트러블라인 에이클리어△수분보습 라인 오셔니즘, 에이지큐어의 △모이스핏 컨실 팩트, 써메딕+ 대표라인 △수퍼 히아루로닉 100™△수퍼 글루타치온 △아줄렌 크림 등 22종을 왕홍이 직접 시연, 타오바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국 현지인 약 3,600만명에게 생중계됐다.

그 결과 아우딘퓨쳐스의 써메딕+은 ‘타오바오 2019년 주목해야 할 브랜드 및 집중 육성 브랜드’로 지정되며, 타오바오 내 800여개 매장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게시했다.

특히 8일에는 아우딘퓨쳐스 본사에 왕홍을 초청, 써메딕+ ‘수퍼 히아루로닉 100™ 아쿠아 마스크’를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 중에 약 10만개 이상을 판매하며, 총 110만장 이상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어 9일에는 네오젠과 써메딕 브랜드만 단독 특별 방송을 진행하면서 K뷰티의 대표 브랜드로써 입지를 굳혔다.

한편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기간에 중국 대형 국영기업인 ‘절강물산(포춘지 선정 세계 500대 기업)’과 네슬레 중국 총대리이자 AHC 중국총판인 유통 전문업체 ‘EKOMO’로부터 각각 비즈니스 협의 요청을 받아 구체적인 논의가 진행 중”이라며, “아우딘퓨쳐스의 기술력과 상품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김지수 기자 maximt2@d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