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시오르 ‘매일이 크리스마스’ 기획전, 왓코(WATCO)에서 진행
엑셀시오르 ‘매일이 크리스마스’ 기획전, 왓코(WATCO)에서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까지 엑셀시오르 12종 매일 하나씩 20% 할인

[한국뉴스투데이] 지출이 많은 연말, 다양한 할인행사가 개최되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랩(대표 민복기)의 정통 벌커나이즈드 슈즈 브랜드 ‘엑셀시오르’가 연말을 맞아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엑셀시오르 공식몰 왓코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크리스마스까지 진행되며, ‘매일이 크리스마스!’ 컨셉의 기획전으로 엑셀시오르 제품 12종을 매일 하나씩 20% 할인 제공한다.

또한 엑셀시오르 오프라인 컨셉스토어 ‘BOLT6017’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커플 구매고객에게 전 품목 1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왓코커피와 함께 운영 중인 마포구 신수동 엑셀시오르 왓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31일까지 카페 방문고객 대상 커피 구매고객에게 드립백 1AE를 증정하고 카페 이용 고객들에 한해서는 왓코플래그십 스토어 전 제품 10% 할인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랩 마케팅 담당자는 “2018년 한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엑셀시오르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그동안 가격 할인 폭이 크지 않았던 베스트 아이템들도 할인 적용하여 제공하오니 크리스마스를 왓코와 함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왓코는 ‘What a Coincidence’의 약자로 생각지도 못했던 공간에서 생각지도 못한 제품과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을 표방하는 슈즈 편집샵이다. 왓코에서는 카레라 화이트크랙을 필두로 국민 프리미엄 슈즈로 등극한 이태리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부테로와 독특한 아웃솔이 포인트인 라이프스타일 캔버스 슈즈 브랜드 엑셀시오르를 전개하고 있다.

김지수 기자 maximt2@d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