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권선 꿈에그린, 크리스마스 축제 열린다
수원 권선 꿈에그린, 크리스마스 축제 열린다
  • 박은정 기자
  • 승인 2018.12.2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스킹 공연, 매직쇼 등 펼쳐져…. 키즈카페, 조식서비스 무료 체험도

[한국뉴스투데이] 한화건설(대표이사 최광호)은 오는 12월 22일(토)과 23일(일) 양일간에 걸쳐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한 ‘수원 권선 꿈에그린’ 아파트 단지 내에서 입주민과 지역주민들이 참여하는 크리스마스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화건설이 기업형 민간임대주택으로 공급한 2,400가구 대단지 ‘수원 권선 꿈에그린’ 입주 고객들의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3월 준공된 이 아파트는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및 주거 서비스로 입소문을 타 성공적으로 입주를 완료한 바 있다.

한화건설은 이번 행사를 위해 출입구와 중앙 광장 등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한 각종 조명과 사인물 설치를 완료했다. 또한, 아이스캐슬, 별바람, 눈꽃송이, 꽃사슴 등 다양한 주제를 담은 조형물을 곳곳에 설치해 수원 권선 꿈에그린 단지 내부를 산타마을로 변신시켰다.

축제 기간에는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단지 내에는 푸드 트럭과 플리마켓(벼룩시장)이 설치되어 축제의 분위기를 띄우고, 저녁에는 버스킹 공연, 매직쇼 등을 포함한 한마음 축제가 펼쳐진다.

행사기간 키즈카페가 무료 개방되어 젤리캔들 만들기 등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조식서비스 무료 시식회, 기구필라테스 무료 체험 행사(22일)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수원 권선 꿈에그린 홈페이지 (http://www.수원권선꿈에그린.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화건설이 시공한 2,400가구 대단지 ‘수원 권선 꿈에그린’이 산타마을로 변신을 마치고 오는 12월 22일~23일에 걸쳐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축제를 기다리고 있다.

 

박은정 기자 koreanewstoday@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