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월간 시사상식, 온라인서점 17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월간 시사상식, 온라인서점 17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2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매달 가장 중요한 국내외 시사이슈 와 최신상식을 모아 ‘월간 시사상식’을 출간하고 있다. 해당 도서는 취업 전형에서 출제 가능성이 큰 핵심 이슈를 명료히 정리했다. 여기에 꼼꼼하고 친절한 상식 키워드로 사고의 틀을 확장시켜 준다.

2018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2월호는 인기 온라인서점 알라딘에서 월간 이슈&상식 부문 12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도서는 지난해 8월부터 올해 11월까지 16개월 동안 월간이슈&상식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번 12월호 또한 알라딘 월간 이슈&상식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 총 17개월 동안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이에 명실상부 취준생 ‘필수 도서’의 입지를 굳건히 지켰다.

이번에 출간된 12월호에는 ▲비리 사립유치원 공개 파장, 당정 ‘박용진 3법’ 추진 ▲대법원, 양심적 병역거부 '무죄' 선고 후폭풍 내용을 담은 HOT 시사는 물론 ▲대통령 국회 시정연설 ▲협력 이익 공유제 도입 논란 등 분야별 최신 상식 등이 담겨있다.

그 밖에도 정치/행정, 경제/산업, 사회/환경, 국제/외교, 북한/안보, 문화/미디어, 과학/IT, 스포츠/엔터, 인물/용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이슈를 담아냈다. 이처럼 에듀윌 월간 시사상식은 깊이있는 콘텐츠로 공기업 NCS, 대기업 인적성을 넘어 언론사 상식 및 대입논술까지도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취업 필기시험 대비를 위한 3-스텝 Q&A 문제가 수록됐으며, 취준생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도 포함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출제가능성 높은 이슈를 엄선해 실제 논작문 시험처럼 연습도 가능하다. 최신 이슈와 이에 따른 찬/반 의견을 모두 제시해 본인에게 맞는 의견을 효율적으로 피력하는 방법을 연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듀윌 시사상식은 현재 정기구독도 가능하다.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김지수 기자 maximt2@d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