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소개된 피부 꿀팁 도와주는 에센스는 무엇?
‘불타는 청춘’ 소개된 피부 꿀팁 도와주는 에센스는 무엇?
  • 차지은 기자
  • 승인 2018.12.2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 받은 산삼 배양근 추출물과 24K 금박 함유된 산심 자양로 에센스
SBS 인기예능 ‘불타는 청춘’ 중 출연 배우가 사용한 '산심 자양로' 에센스가 폭발적 관심을 모았다.

[한국뉴스투데이] 중견 스타들과 함께하는 SBS 인기예능 ‘불타는 청춘’에서 소개된 한국화장품의 '산심 자양로'가 젊음을 유지하는 피부 꿀팁 비결로 각광받으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불타는 청춘'에서는 코끼리코를 비롯해 인력거놀이, 달구경 등 한바탕 추억놀이 후에 여배우들이 화장품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한 출연진은 에센스를 사용해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관리하는 노하우를 공개했다. 해당 모습을 본 다른 출연진은 ‘언니가 하는거면 나도’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날 여배우가 사용한 제품은 한국화장품 ‘산심 자양로’다. 산심 자양로 에센스는 국내를 비롯해 인도네시아, 일본, 중국, 유럽 국제 특허를 받은 산삼 배양근 추출물과 24K 금박이 함유된 프리미엄 에센스다.

한국화장품 관계자는 “해당 에센스는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고 노화를 방지할 수 있는 기능성을 더한 한정판 제품”이라며, “부모님, 은사님 등 연말선물로 적합해 방송 이후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화장품은 연말선물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윤기와 생기를 찾아주는 자양로가 포함된 산심 ‘심 기품 리미티드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기획 제품에는 자양로 에센스와 함께 ▲투명하고 생기있는 활력을 위한 ‘청안상’ 한방 아이크림 ▲히알루론산을 포함해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명윤수’ 수분크림 ▲생기를 북돋아 세월의 흔적을 케어해주는 ‘자양상’ 한방 크림 ▲푸석한 피부를 위한 골드펄 함유한 젤 타입의 ‘양명수’ 한방 토너 ▲촉촉함과 윤기를 더해주는 ‘양명액’ 한방 에멀션 ▲미세 거품이 청정 피부로 가꿔주는 ‘정’ 한방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다.

현재 산심 심 기품 리미티드 기획세트는 한국화장품 본사 공식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산심 심 기품 리미티드 기획세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세트 구매 시 1월 31일까지 증정품(양명 2종 각 50ml과 파우치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차지은 기자 jijijibe1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