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탕 감성 재해석한 ‘이태리숍’, 올리브영 입점
목욕탕 감성 재해석한 ‘이태리숍’, 올리브영 입점
  • 차지은 기자
  • 승인 2018.12.26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리숍 대표 상품,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난다

[한국뉴스투데이] 생활디자인 전문 브랜드 ‘이태리숍’이 국내 최대의 H&B 스토어 올리브영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

이태리숍은 동네 목욕탕 마크 및 어린 시절의 추억을 모티브로 삼아 옛 목욕탕의 정서와 소소한 이야기를 담아 바쁜 일상에서 휴식과 위트를 주는 브랜드다.

이번 입점 계약을 통해 올리브영신림점, 강남점, 천안점 등 3곳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이태리숍 제품이 입점된다.

이태리숍의 대표 상품인 이태리타올, 이태리숍X천삼백케이(1300k) 치약, 이태리숍 칫솔과 같은 욕실용품과 이태리숍머그컵, 이태리숍 글라스컵, 이태리숍 키링과 같은 디자인 생활용품이 매장 내 진열되어 고객들의 어린 시절 목욕탕의 추억을 소환할 예정이다.

특히 이태리숍 치약과 칫솔은 저자극, 친환경 원료로 만든 치약으로 13가지 유해성분무첨가, 치아 미백, 구취 제거 및 충치 예방뿐 아니라 양치 후 상쾌한 사용감으로 이미 SNS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이중 슬림모와 사각헤드 칫솔이 잇몸 사이와 치아 사이의 프라그를 섬세하게 세정하는 치의학적 권장 디자인의 칫솔로 주목받았다.

또한 이태리숍 키링은 목욕탕 사물함 키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키링으로 목욕탕 마크 및 이태리숍 국문 로고가 앞뒤로 새겨져 있어 목욕탕 추억을 연상케 하는 감성 아이템이다.

이태리숍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태리숍의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되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이태리숍은 복고 감성을 바탕으로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상품을 선보여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소비자들의 감성을 사로잡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9 트렌드 뉴트로(New-Retro)를 대표하는 생활 디자인 브랜드 이태리숍은 어린 시절 목욕탕의 추억을 소환하는귀여운 디자인으로 2017년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 2018년 정식 론칭했다. 정감 있는 목욕탕 마크의 로고 및 목욕탕의 간판을 연상시키는 국문 로고가 특징으로 지난 12월 4일 ‘2019 이태리숍’ 신상품을 출시했으며, 이번 신상품 또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을 앞두고 있어 더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차지은 기자 jijijibe1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