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켄스, 창립 20주년 맞아 땡큐박스 이벤트 실시
포켄스, 창립 20주년 맞아 땡큐박스 이벤트 실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0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반려동물과 사람의 행복한 삶을 응원하는 펫생활건강 전문기업 ㈜포켄스(대표 구본길)가 지난 2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땡큐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직원들이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직접 ‘땡큐박스’를 제작, 포켄스를 사랑하고 아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와 함께 선물할 예정이다. 20주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포켄스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켄스는 반려동물 용품 시장 내 수입산이 85% 이상을 차지하는 현실 속에서 반려동물 배합사료 및 동물용의약외품 등 반려견을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생산해 국내 업계 최초로 20주년을 맞이했다.

주요 제품은 반려견들의 치아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세계적으로 특허 받은 전용 덴탈껌 ‘덴티페어리’ 및 ‘카누들’, 하루에 한 개로 맞춤형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고품격 기능성 영양트릿 ‘뉴트리션트릿’, 그리고 최근 출시한 유기농과일로 만든 ‘과일퓨레 펫디저트’ 등으로 다양한 종류의 반려동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구본길 포켄스 대표는 “1999년 창립 이래 지금까지 고객님들의 사랑과 뜨거운 관심, 진심 어린 질책이 없었더라면 지금의 포켄스도 없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품질로 보답하겠으며, 100년이 넘도록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소통을 항상 중요하게 생각하겠다”고 창립 20주년 소감을 밝혔다.

김지수 기자 maximt2@d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