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산업
콜러노비타, 20일까지 비데 구매고객에 비발디파크 리프트권 선착순 증정

[한국뉴스투데이]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와 손잡고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콜러노비타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콜러노비타는 ‘스파 플러스 비데’(BD-AE91)의 구매 고객에게 비발디파크 리프트권을 선착순 제공한다.

노비타 몰(E-shop)뿐만 아니라 인터파크, 티몬 등에서 구매한 고객도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노비타몰에서 비데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50명에게 비발디파크 리프트권을 증정하며 오는 11일 열리는 인터파크 쎈딜 행사는 IoT 비데(BD-N443W)도 함께 적용해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된다. 또한 티몬은 9일 오전 11시 방송하는 TVon 라이브 쇼핑에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증정한다.

스파 플러스 비데는 다양한 수류 및 스파 기능을 적용한 스파 비데에, 노즐이 전후 좌우로 움직이며 사방향 입체 세정이 가능한 '3D 무브 워시'가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3가지 스파 모드로 사용자의 컨디션에 적합한 맞춤형 홈스파도 즐길 수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추운 겨울철에는 개인위생 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비데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은 이들에게 제공하고자 겨울철 자주 찾는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1일까지 비발디파크 현장에서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한다. 비발디파크 노비타 돔 텐트에서 스파 플러스 비데를 구매하면 리프트권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또 현장 방문 인증 시 풍성한 경품이 증정되며, 스키장 내 모든 화장실에서 노비타의 스파 비데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차지은 기자  jijijibe11@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