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산업
셀러브리티크루즈, 오는 16일까지 엣지호 특별 프로모션 진행1, 2번째 승객 4가지 특전 및 선실당 최대 400달러 할인 적용 3, 4번째 승객 50% 요금 할인

[한국뉴스투데이] 모던 프리미엄 크루즈 선사 ‘셀러브리티크루즈’가 새로운 크루즈 ‘엣지호(EDGE)’의 특별 프로모션 ‘Go Best on the Best New Ship’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11일부터 16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019년 2월 10일부터 2019년 12월까지 출발 일정을 예약하는 승객에게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에 예약 고객에게는 선실 등급에 따라 1번째와 2번째 승객에게는 승객당 최대 200달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션뷰 선실 이상의 예약 승객에게는 크루즈 일정 중 선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온보드 크레딧(1인당 150달러) 제공 ▲선상팁 공제 ▲클래식 음료 패키지 ▲선내 초고속 인터넷 등 4가지 특전을 모두 제공한다.

여기에 가족 또는 단체 크루즈 여행 고객에게는 3번째와 4번째 승객에게 크루즈 요금의 50%를 할인 제공한다.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 관계자는 “셀러브리티의 새 크루즈 엣지호와 함께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12박 일정을 기준으로 3,132달러 상당의 4가지 특전과 함께 크루즈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2019년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연인, 가족, 친구 모두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2021년 4월까지의 엣지호 일정 예약이 진행되고 있으며,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일정 및 요금 조회를 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12월 첫 운항을 시작한 엣지호는 셀러브리티크루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엣지 클래스의 첫 번째 크루즈 선이다. 기존 크루즈의 관습을 깨고 선상 풍경을 돋보이게 하는 혁신적인 디자인 착안한 크루즈선으로 바다 위를 떠다니는 마법 양탄자 ‘매직 카펫’, 즐거운 게임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선상 공원 ‘루프탑 가든’, 한층 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서비스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공간과 서비스를 자랑한다.

김지수 기자  maximt2@daum.com

<저작권자 © 한국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