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통합한 ‘락피도’, 신제품 5종 출시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통합한 ‘락피도’, 신제품 5종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2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제품 패키지 리뉴얼하고, 성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5종 출시

[한국뉴스투데이] 유산균 전문 브랜드 ‘락피도엘 프리미엄’, ‘락피도 프리미엄’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로 통합한다.

유산균 전문 브랜드 ‘락피도엘 프리미엄’, ‘락피도 프리미엄’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로 통합한다.

락피도는 지난 15년간 가족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최적의 원료만을 엄선해 아이들을 위한 유산균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 스타브랜드,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등에서 최대 5년 연속 1위를 하여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믿고 추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엄마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온 락피도는 기존 유산균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군을 강화하여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의 성장을 이어갈 전망이다. 

그 일환으로 성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락피도 루테인’, ‘락피도 밀크씨슬 플러스’, ‘락피도 오메가3’, ‘락피도 멀티비타민M’, ‘락피도 멀티비타민W’ 5종도 새롭게 출시된다.

이 중 루테인이 주요 성분인 ‘락피도 루테인’은 눈 건강은 물론 비타민D와 E까지 함유되어 뼈 건강과 항산화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락피도만의 기술력을 집약해 식약처 고시 일일 권장 섭취량 최대치인 루테인 20mg을 함유해 하루 1캡슐만으로도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간 건강, 활력 및 지구력 증진을 위한 3중 기능성 제품인 ‘락피도 밀크씨슬 플러스’에는 활력 넘치는 하루를 위해 밀크씨슬추출물, 옥타코사놀, 비타민B2 3종의 영양을 담았다.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실리마린, 건강 및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2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락피도 오메가3’의 EPA 및 DHA는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은 물론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 외에 비타민D와 E도 포함하고 있다. 해양오염으로부터 안전한 노르웨이산 소형어류를 사용하고 중금속 테스트를 통과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레몬 향을 첨가해 냄새에 민감한 이들도 거부감 없이 복용 가능하다.

남성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맞춤형 멀티비타민 ‘락피도 멀티비타민M’에는 락피도가 설계한 남성 기초 건강에 꼭 필요한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8종이 들어있다. 남성 건강을 위해 비타민 B군, 아연 성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밀크씨슬추출물분말, 옥타코사놀분말, 마카추출농축액분말, L-아르지닌 등 다양한 부원료를 더했다.

‘락피도 멀티비타민W’는 여성 기초 건강에 꼭 필요한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8종을 함유한 여성맞춤용 멀티비타민이다.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과 여성에게 필요한 비타민D, 철분, 칼슘, 망간 등을 함유했다. 여기에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생선콜라겐, 히알루론산, 레몬밤추출분말, 농축호박분말, 베리혼합농축액분말, 석류농축분말, 귀리분말 등을 부원료로 포함했다.

락피도 관계자는 “오랜 기간 엄마들의 인정을 받았던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브랜드를 확장 및 재정비했다”며, “앞으로도 온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락피도의 신제품 5종은 락피도 직영몰에서 곧 만나볼 수 있다.

김지수 기자 maximt2@d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