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의 자물쇠를 만나다” 아우딘퓨쳐스 ‘듀얼 광 탑코트’ CJ오쇼핑 첫 방송
“스킨케어의 자물쇠를 만나다” 아우딘퓨쳐스 ‘듀얼 광 탑코트’ CJ오쇼핑 첫 방송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5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젠X김우리 세 번째 공동개발, 오는 26일 오후 3시 30분부터 50분간 방송

[한국뉴스투데이]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와 뷰티전문가 김우리가 공동 개발한 세 번째 제품 ‘네오젠 에이지큐어 안티에이져 페이셜 탑 코트’가 CJ오쇼핑을 통해 첫 공개된다.

‘네오젠 에이지큐어 안티에이져 페이셜 탑 코트'

1년간 연구개발을 통해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에 많은 인기를 받았던 안티에이져 페이셜 베이스 코트와 동일 라인으로 보다 업그레이드된 성분과 차별화 된 공법으로 더욱 강력해진 항산화, 항당화 효과를 자랑한다.

‘안티에이져 페이셜 탑 코트’는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는 밤 타입 크림으로 일명 ‘듀얼 광 탑 코트’로 불리며 진주, 금 성분 등을 담아 노화의 근본적인 원인인 산화와 당화를 동시에 케어하며 수분 충전과 동시에 즉각적인 톤업 효과로 맑고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새롭게 적용된 ‘인리치드 크리미밤’ 공법은 주요성분을 안정화시키고 응집시켜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을 전달하고,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유효성분의 손실을 방지하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저자극 테스트 완료와 파라벤, 벤질알콜 등 11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제외한 순한 성분으로 다가오는 간절기 예민해지는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기존에 경험할 수 없던 새로운 듀얼 회오리 제형과 특별한 항산화, 항당화의 듀얼 이펙트를 제공하고자 김우리와 오랜 연구와 개발 끝에 제품을 출시 하게 됐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26일(토) 3시 30분 CJ오쇼핑을 통해 △안티에이져 페이셜 탑 코트(본품) 3개 △안티에이져 페이셜 코트F/W 1세트 △안티에이져 페이셜 탑 코트 무료체험분으로 구성돼 8만9000원에 판매된다.

김지수 기자 maximt2@d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