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시험 3급 교재, YES24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시험 3급 교재, YES24 베스트셀러 1위
  • 차지은 기자
  • 승인 2019.01.30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 3급 2주끝장'교재가 베스트셀러를 차지했다.<사진:에듀윌 제공>

 

[한국뉴스투데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 3급 2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상공회의소 한자 부문 1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교재는 독학으로 단 2주 만에 상공회의소 한자시험 3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출간됐다.

2주 단기 합격 비결은 매일의 암기 한자를 집중 암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오늘의 한자, 복습 쪽지시험을 통한 외운 한자 복습, 최종 모의고사 3회분에 있다.

특히 해당 교재는 한자 시험 출제 비중 92%인 900자의 한자를 우선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후 높은 난이도에 대비한 900자를 나중에 학습할 수 있어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초단기 합격 완성을 바라볼 수 있다는 것이 에듀윌의 설명이다.

지금 교재를 구매하면 유의자, 사자성어 등 쉽고 빠른 학습을 위해 제공하는 특별 부록 ‘빠르게 끝내는 한자노트’를 부록으로 증정하고 있다. 또 단기 합격을 완성하는 합격 플래너와, 저절로 외워지는 자동 암기 구성, 합격 잡는 플러스 3 핵심자료를 모두 무료 증정하고 있다.

‘합격 잡는 플러스 3 핵심자료’는 주요 출제 기준을 기준으로 한자를 정리해 외울 수 있도록 ‘빠르게 끝내는 한자노트’를 비롯 ‘한자의 기본 개념’, ‘가나다 순으로 외우는 1,800자’ 등의 자료다.

교재로 공부한 구매자들의 온라인 서점의 리뷰를 보면 “얇아서 시험공부에 부담감이 덜 든다”, “두께가 얇아도 필요한 내용이 다 들어있다”등 효율적인 교재 구성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는 리뷰가 대부분으로 인기를 모으는 이유를 알 수 있다.

에듀윌 상공회의소 3급 한자시험 교재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교재 구매는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차지은 기자 jijijibe1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