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써메딕 기초라인 7종 부츠 입점 및 프로모션 진행
아우딘퓨쳐스, 써메딕 기초라인 7종 부츠 입점 및 프로모션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0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메디케어 브랜드 써메딕- ‘수퍼 히알루로닉 100’, ‘아줄렌 수딩’

[한국뉴스투데이]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는 자사 더마-메디케어 브랜드 써메딕이 ‘수퍼 히알루로닉 100’과 ‘아줄렌 수딩’ 기초라인을 영국 No.1 드럭스토어 ‘부츠’(boots)에 입점한다고 1일 밝혔다.

써메딕(SUR.MEDIC+)은 일부 매장을 시작으로 3월 초 전국 모든 부츠 매장 입점을 완료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며, 피부 고민 별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부츠 입점을 기념하며 2월 한 달간 신제품 △수퍼 히알루로닉 100 아쿠아 세럼 △수퍼 히알루로닉 100 아미노산 클렌져 △아줄렌 수딩 무스 토너 △아줄렌 수딩 펩타이드 앰플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신제품 ‘아줄렌 수딩 펩타이드 앰플’은 아줄렌 캡슐과 세라마이드 캡슐 등 10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더해진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수분 방패막을 형성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선사한다.

써메딕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입점을 통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게 됐다”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써메딕만의 제품력을 보여드리고, 지속적인 유통 채널 확대와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홍보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써메딕은 피부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피부고민을 즉각적으로 해결하고, 고기능·고효능 성분을 함유해 피부과에서 받을 수 있는 메디케어 트리트먼트를 선사하고 있다.

김지수 기자 maximt2@d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