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새봄맞이 보상판매 이벤트…스마트플러스, 클린 비데 등
콜러노비타, 새봄맞이 보상판매 이벤트…스마트플러스, 클린 비데 등
  • 김지수
  • 승인 2019.02.1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비타 홍보 포스터
노비타 홍보 포스터

[한국뉴스투데이]  새봄을 맞아 ‘콜러노비타’가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해 노비타 스마트플러스∙클린∙스마트 비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행사는 오는 3월 31일까지로,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사용하던 비데를 반납하면 보상판매로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마트플러스 비데(BD-AD700), 클린 비데(BD-KA433Y/RY), 스마트 비데(BD-N530A) 총 3종을 보상판매로 선보이며, 각각 199,000원, 229,000원, 24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설치비 무료 및 1년치 정품필터(2개)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스마트 비데는 3년간 무상 A/S로 혜택을 강화했다.

스마트 자동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플러스 비데는 탈취와 건조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해 편안함을 극대화한 최적의 사용감을 선사하며, 라운드형 디자인으로 각종 도기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방수 기능도 탑재했다.

클린 비데는 풀 스테인리스 노즐을 적용했으며, 노즐과 노즐 입구 커버를 분리할 수 있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물탱크 없이 흐르는 물을 연속으로 공급하는 연속 온수 가열 방식이 적용돼 사용 쾌적성을 극대화, 절전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스마트 비데 역시 풀 스테인리스 노즐로 내구성과 청결성을 높였다. 본체와 조작부 각각에 IPX4, IPX5 방수인증처리를 적용, 물청소가 용이하며, 조작부를 90도 범위 내에서 원하는 각도로 조정 가능해 오물이 튀는 것을 방지한다. 공기 혼입된 수류가 강약 리듬감에 따라 분출돼 세정감이 한층 부드럽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2019년 새봄을 맞아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비데를 새 제품으로 교체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보상판매를 기획했다"며 "브랜드와 상관없이 비데 이용자라면 누구나 적용되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노비타 스테디셀러 비데 3종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지수 maximt2@d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