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2019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보람상조, ‘2019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 박은정 기자
  • 승인 2019.02.2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람그룹 최요엘 이사가 21일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보람그룹 최요엘 이사가 21일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한국뉴스투데이] 보람상조(회장 최철홍)21일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6회째 개최되는 이 시상식은 기업의 소비자중심 경영활동문화 향상과 합리화를 도모함으로써 기업의 지속 가능한 미래와 국가경쟁력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일반 기업과 지방자치단체 및 공공기관 등의 브랜드 리더십, 소비자 중심 브랜드 경영체계, 소비자 불만 관리 프로세스, 소비자 브랜드 만족도 등 총 4개 지표를 평가하여 수상 브랜드를 선정했다.

보람상조는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하는이라는 기업 슬로건 아래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상조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하며 상조 업계를 선도해 온 공로를 인정 받아 1회 시상식부터 6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창립 29주년을 맞는 보람상조는 유가족을 위한 고인 전용 장의 리무진 업계 최초 도입 장례용품 가격 정찰제 시행 전국 직영 장례식장 운영 전문 장례지도사 양성을 위한 보람장례지도사교육원 운영 등 선구적인 서비스를 실천해온 점에서 고객의 관점으로 생각하고 기획하고 행동하는 브랜드라는 호평을 받았다.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은 보람상조는 창사 이래 29년 동안 고객 만족을 위해 진심과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를 쌓아왔다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대한민국 상조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보람상조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한국소비자 감동지수 1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코리아 탑브랜드 명품 브랜드 대상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 고객감동 경영대상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등 여러 시상식에서 수상한 바 있다.

박은정 기자 koreanewstoday@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