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 건강기능식품 락피도, 6년 연속 어린이 유산균 부문 1위 선정
온 가족 건강기능식품 락피도, 6년 연속 어린이 유산균 부문 1위 선정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1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브랜드(BBKI) 유산균 부문 1위 수상한 '락피도'
▲베스트 브랜드(BBKI) 유산균 부문 1위 수상한 '락피도'

[한국뉴스투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2019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의 유산균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BBKICS M&E(구 조선에듀케이션)이 주최하고 우리 아이 연구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가 품질 서비스 안전 만족도 추천의향 등 5가지 항목에 대해 온라인 평가를 진행, 20개 부문에 대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특히 락피도는 지난 2014년부터 2019년까지 유산균 부문 1위를 수상하며 6년 연속 베스트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올해는 락피도엘 프리미엄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 락피도 프리미엄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키즈로 브랜드를 재정비한 뒤 처음으로 수상한다는 점에서 더 의미가 깊다.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키즈는 장내 유익균을 보충해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성장시기별로 구분했다. 생후 15개월 미만이 섭취하는 베이비와 생후 15개월~13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키즈 제품은 오랜 시간 엄마들의 선택을 받으며 신뢰도를 쌓아왔다.

두 제품의 대표 균주인 ‘BGN4’‘BORI’는 장 도달률과 정착력이 뛰어난 특허 균주다. 소장에 존재하는 락토바실러스균과 대장에 존재하는 비피더스균 등 총 9종이 이상적으로 배합되어 전반적인 장 건강도 개선한다. 여기에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유되어 유산균 증식에도 도움을 준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이번 BBKI 수상은 브랜드 통합으로 인한 제품 재정비에도 락피도 유산균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 계기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은 물론 성인들의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프앤디넷의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키즈는 락피도 직영몰을 비롯한 온라인 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지수 기자 maximt2@d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