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그룹, 크루즈 전문 브랜드 ‘보람탐크루즈’ 론칭
보람그룹, 크루즈 전문 브랜드 ‘보람탐크루즈’ 론칭
  • 박은정 기자
  • 승인 2019.04.01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루즈 여행 특화 서비스, 종합 생활문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의 일환
다양한 상품 구성 및 옵션 소비자 선택권 높여, 크루즈 여행 대중화 앞장설 것
▲4월부터 모델 박영규, 문희경 출연 효도 선물 기쁨 표현한 tv광고 온에어 컷
▲4월부터 모델 박영규, 문희경 출연 효도 선물 기쁨 표현한 tv광고 온에어 컷

[한국뉴스투데이] 보람그룹(회장 최철홍)은 크루즈 전문 브랜드 보람탐크루즈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보람그룹은 그동안 ‘Beyond BORAM’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상조 및 웨딩 사업뿐만 아니라 호텔, 리조트, 레져, 건설 등 종합 생활문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경주해왔다. 이번에는 창립 29주년을 맞아 상조업계 최초 크루즈 전문 브랜드를 론칭, 크루즈 여행 서비스를 또 하나의 주력 사업으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보람그룹은 보람탐크루즈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신규 크루즈 여행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초특가 크루즈 여행 상품 외에도 다양한 옵션 상품으로 소비자 선택권을 확대한다. 이를 통해 크루즈 여행의 문턱을 낮추어 누구나 크루즈를 즐길 수 있는 국민 크루즈 시대를 선도해 간다는 방침이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 이번 보람탐크루즈론칭을 통해 보람그룹이 종합 생활문화 기업으로 한 걸음 더 도약하게 됐다영업 조직과 시스템 경쟁력을 바탕으로 기존 상조 본연의 마케팅과 서비스 경쟁력 제고에 집중하고, 동시에 상조에서 파생되는 새로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람그룹은 1일부터 보람탐크루즈의 모델 박영규, 문희경이 출연한 신규 TV광고 2편도 함께 선보인다. ‘(Song)’편은 보람의 탐나는 크루즈라는 카피를 기반으로 아들에게 효도 선물로 지중해 크루즈 여행 상품을 받은 아버지와 어머니의 기쁨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오해편은 타면 탈수록 탐나는 보람탐크루즈여행을 카피로 상조 상품인 줄 알고 착각한 아버지가 크루즈 상품임을 확인하고 더 크게 기뻐하는 모습의 반전 유머 컨셉으로 제작됐다.

박은정 기자 koreanewstoday@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