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파이널 모의고사로 시험 전 실전감각 키워야
에듀윌 경찰공무원 파이널 모의고사로 시험 전 실전감각 키워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02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파이널 모의고사
▲에듀윌 경찰공무원 파이널 모의고사

[한국뉴스투데이] 2019년 경찰공무원 채용 필기시험이 오는 427일 치러진다. 이에 따라 경시생들은 시험 전 마무리 학습을 하거나, 컨디션을 관리하는 등 최상의 상태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준비에 여념이 없어야 한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경찰공무원 파이널 모의고사가 눈길을 끈다. 마지막 1점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모의고사를 통해 실력을 100%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해당 교재는 에듀윌 경찰공무원 시리즈 합격 위닝 스탭 중 최종 단계로 기본서부터 단계를 밟아온 수험생들의 효과적인 마무리 학습을 도와준다는 장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경찰공무원 파이널 모의고사 5종 시리즈는 경찰학개론 경찰영어 경찰한국사 경찰형법 경찰형사소송법으로 구성됐다.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수험생 자신의 실력을 최종 점검하고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간 분배 연습에 용이한 실전동형 모의고사 7회분과 실제 시험과 동일한 유형 및 난이도의 문제만을 엄선한 출제임박 모의고사 7회분을 통해 합격을 위한 최종 학습을 지원한다.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으로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지수 기자 maximt2@d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