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카사 수납박스 2019 정기 세일 개최
아이카사 수납박스 2019 정기 세일 개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10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년에 단 두 번, 국민 폴딩박스 득템 기회!

[한국뉴스투데이] 아이카사코리아(AYKASA)는 6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20일간 아이카사 폴딩박스 정기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모든 온라인 판매처에서 일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기간에는 크기에 따라 ▲아이카사 폴딩박스 스몰(S) ▲아이카사 폴딩박스 미디움(M) ▲아이카사 폴딩박스 라지(L) 3종 단품 및 세트 상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이카사 폴딩박스’는 실용성과 활용도가 뛰어나 ‘국민 폴딩박스’, ‘국민 수납박스’라는 애칭이 붙을 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접어 뒀다가 수납이 필요할 때 펼쳐 4개의 모서리만 끼워주면 언제 어디서든 간단하게 조립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폴딩박스임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내구성을 갖춘 점도 눈에 띈다. 가벼운 재질의 플라스틱 소재와 차곡차곡 쌓을 수 있는 건축적인 디자인을 채택해 여러 개를 쌓아도 안정감 있게 하중을 견딜 수 있는 견고함을 갖췄다.

국내 편집샵 및 카페에서도 수납 및 인테리어로 애용하며 홈인테리어 인플루언서에게 사랑 받는 제품답게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나다. 모던하면서 깔끔한 블랙, 화이트, 그레이 컬러부터 라일락, 멜론 등 다채로운 컬러로 준비돼 있어 어느 공간에도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여러 컬러의 제품을 구매해 나만의 감각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스타일로 커스텀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아이카사 정기세일을 맞아 SNS 이벤트도 전개한다. 아이카사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aykasa_korea) 팔로우 후 내가 좋아하는 아이카사 베스트 컬러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무쇠주물 웍, 칼도마살균블럭, 박스아파트먼트, 라이프썸 공기청정기, 아이카사 세트 등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아이카사코리아 관계자는 “아이카사 수납박스는 폴딩박스 중에서도 재구매율이 굉장히 높은 실용성 있는 리빙박스 아이템”이라며 “일 년에 단 두 번 정기세일 외에는 할인 행사가 드문 만큼 리빙·수납 아이템이 필요한 이들이라면 이번 상반기 프로모션을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카사 온라인 정기세일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이카사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수 기자 maximt2@d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