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청소년 동아리 페스티벌
2019 청소년 동아리 페스티벌
  • 김민희 기자
  • 승인 2019.07.04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과 춤에 재능 있는 청소년 누구나 참여

[한국뉴스투데이] 비영리 문화예술단체인 서울스트리트퍼포먼스(ssp)가 음악과 춤에 재능이 있는 청소년들을 발굴하기 위한 청소년 동아리페스티벌을 연다.

이번 청소년 동아리페스티벌은 서울스트리트퍼포먼스가 매년 주최하고 있는 무대가 너를 불러공연 행사의 일환으로 경연대회 형식으로 열리며 서울시에 거주하고 춤 또는 음악(밴드,악기,노래등-장르 관계없음)에 끼와 열정이 있는 13세에서 19세까지의 청소년들은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이번 페스티벌의 일정은 예선과 본선 두 번에 걸쳐 이루어진다. 예선은 817() 23:59분까지 보내온 영상을 통해 먼저 선별하고 선별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831()에 본선을 진행할 예정에 있다.

이번 페스티벌은 대상(30만원, 한달 수강권), 최우수상(20만원, 한달 수강권), 우수상(10만원, 한달 수강권), 인기상(한달 수강권) 등 총 4개의 상과 상금이 수여된다.

예선 참가 신청 방법은 네이버폼(신청서) http://naver.me/LG4rOOTQ 작성 후 제출한 뒤 메일주소 sus4s@naver.com에 제목에 무대가 너를 불러 예선신청을 기재. 메일내용 (이름, 학년, 나이, 학교, 전화번호) 기재 후 1분 내외 영상을 첨부하여 보내면 된다.

이번 행사는 서울스트리트퍼포먼스의 주최 및 주관과 퓨즈실용음악학원 대학로점과 힙합크라운 쥬얼리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김민희 기자 calnew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