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55주년 릴레이 특가 “매일매일 55대 한정특가”
한일전기 55주년 릴레이 특가 “매일매일 55대 한정특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12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바람 선풍기, 글라스믹서, 젖병소독기까지 최대 55% 할인
이번달 21일까지 마이한일 통해 매일매일 특가상품 구매 가능
▲한일전기 55주년 릴레이 특가 “매일매일 55대 한정특가”
▲한일전기 55주년 릴레이 특가 “매일매일 55대 한정특가”

[한국뉴스투데이] 한일전기가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자사 인기 제품을 매일매일 최대 55% 할인된 깜짝 특가로 구매 가능한 타임특가를 진행한다.

오는 721일까지 한일전기 온라인쇼핑몰 마이한일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한일전기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55대 한정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번 타임특가에서는 한일전기 아기바람 선풍기부터 벽걸이 선풍기, 글라스 믹서, 한일 그레이터, 자외선 젖병소독기, 업소용 청소기, 클립형 선풍기, 빨래삶통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일전기 스테디셀러인 한일 터치스탑 1/f 아기바람 선풍기(ABFL-f1RT)’를 깜짝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매일 새로운 제품을 타임특가로 구매 가능하며 상황에 따라 빅딜 아이템도 오픈되는 만큼 수시로 확인 후 구매를 한다면 더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한일전기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인기 많은 상품을 반값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타임특가를 마련했다, “아기바람 선풍기를 비롯해 할인이 한정적이었던 제품들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만큼 고객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일전기의 타임특가 이벤트는 자사 온라인 쇼핑몰 마이한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수 기자 maximt2@d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