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크루즈’, 풍성한 8월 프로모션 선보여
‘셀러브리티크루즈’, 풍성한 8월 프로모션 선보여
  • 김성민 기자
  • 승인 2019.07.3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 프리미엄 크루즈 선사 ‘셀러브리티크루즈’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8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미지/셀러브리티크루즈)
모던 프리미엄 크루즈 선사 ‘셀러브리티크루즈’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8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미지/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뉴스투데이] 모던 프리미엄 크루즈 선사 ‘셀러브리티크루즈’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8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첫번째 프로모션 ‘Summer Black Friday’에서는 선실요금 할인부터 예약특전까지 다양한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단 3일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019년 9월 1일부터 2020년 3월 31일 출발 일정에 한해 적용되는 기간한정 이벤트로 기획되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기간에 신청금 환불불가 조건의 특별요금(NRD 프로모션, Non Refundable Deposit)으로 예약하는 첫 번째와 두 번째 승객에게는 크루즈 일정 중 선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온보드 크레딧(1인당 150달러) ▲선상팁 공제 ▲클래식 음료 패키지 ▲선내 초고속 인터넷 등 4가지 특전이 모두 무료로 제공되며, 3∙4인실을 사용하는 승객 중 3번째와 4번째 승객은 크루즈 요금의 50%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8월 한달 간 진행되는 ‘Sail Your Way + Savings’ 프로모션에서는 여행 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혜택을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은 8월 8일부터 9월 4일까지로, ▲신청금 환불 불가 특별요금(NRD) 프로모션 ▲예약 특전 2가지 제공 프로모션 ▲예약 특전 4가지 제공 프로모션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2019년 10월 1일부터 2021년 5월 3일까지 출발하는 4박 이상 크루즈 일정 예약 시 적용되며, 3인실이나 4인실을 사용하는 승객 중 3번째와 4번째 승객은 크루즈 요금의 50% 추가 할인을, 첫 번째와 두 번째 승객에게는 선실 등급에 따라 최대 500달러 혜택이 적용된다.(일부 일정은 프로모션에서 제외)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 관계자는 “2019년 하반기와 2020년 초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가족, 친구,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쌓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8월 프로모션을 계획했다”며, “특히 기간 한정 특별 프로모션은 12박 일정을 기준으로 선실당 약 3,000달러 상당의 4가지 특전도 제공 받을 수 있어, 특별한 요금으로 모던 럭셔리 셀러브리티 크루즈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셀러브리티크루즈는 바다 위 최고의 건축물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그 품격을 인정받고 있는 대표 프리미엄 크루즈다. 혁신적이고 유니크한 엣지호와 아펙스호를 비롯한 총 13척의 크루즈선이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카리브해, 남미, 남극, 호주&뉴질랜드, 아시아, 순수 자연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지닌 갈라파고스 등 전 세계 300여 기항지를 운항하고 있으며, 다양한 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크루즈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김성민 기자 kool1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