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트리트퍼포먼스, 청소년동아리 페스티벌 ‘무대가 너를 불러’
서울스트리트퍼포먼스, 청소년동아리 페스티벌 ‘무대가 너를 불러’
  • 김민희 기자
  • 승인 2019.09.05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비영리 문화예술 단체 서울스트리트퍼포먼스(이하: ssp)는 지난 831일 토요일에 청소년동아리 페스티벌 무대가 너를 불러를 진행했다.

그동안 순수 아마추어부터 프로 예술가를 지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무대와 전시기회를 마련해 온 서울스트리트퍼포먼스는 이번 청소년동아리 페스티벌에서는 음악과 춤에 대한 끼와 열정이 있는 만13에서 19세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경연대회를 열었다.

이번 경연대회에는 예선과 본선 총 2차로 심사가 진행되었으며 먼저 동영상 심사로 예선을 치른 후 마포구청 대강당에서 본선으로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총 100여 팀이 지원했으며 이 중 예선을 통과한 39개의 솔로 및 그룹팀들이 본선을 통해 열정적인 무대를 보여주었다.

본선 무대는 여러 보컬팀들 외 밴드 그리고 댄스팀, 힙합, 사물놀이, 치어리더 등 다양한 팀들이 자신들의 재능과 끼를 보여주며 무대를 장식했다.

상은 총 6팀 에게 돌아갔으며 대상 30만원 외 퓨즈실용음악학원 1개월 수강권, 최우수상 20만원 외 퓨즈실용음악학원 1개월 수강권, 우수상10만원 외 퓨즈실용음악학원 1개월 수강권, 인기상- 퓨즈실용음악학원 1개월 이 각각 수여됐다.

이번 대회를 총 기획하고 지휘한 홍동욱 대표는 무대가 너를 불러는 2016년부터 횟수로 4년째 이어져 오는 공연입니다. 그동안 몇 번의 공연 경험을 토대로 처음으로 경연 형식의 무대를 기획해 보았어요. 사실 이런 형식은 처음이라 크게 기대하지 않았던 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많은 팀이 참여한 것과 참여한 팀들의 실력이 상당해서 수상자를 가리는 것에 애를 먹을 정도였어요. 이렇게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공연이 성황리에 마치게 되어 무척이나 기쁘고 참가해주셨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라는 말씀을 통해 소감을 전했다.

 

김민희 기자 calnew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