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비돌체, 라이센스 이전...순수 국내생산 브랜드로 도약
에잇비돌체, 라이센스 이전...순수 국내생산 브랜드로 도약
  • 차지은 기자
  • 승인 2019.09.0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잇비돌체가 전 라인 국내 생산으로 새 도약을 알리고 국내외 프랜차이즈 사업 강화에 나선다.
▲에잇비돌체가 전 라인 국내 생산으로 새 도약을 알리고 국내외 프랜차이즈 사업 강화에 나선다.

[한국뉴스투데이] 에잇비돌체가 전 라인 국내 생산으로 새 도약을 알리고 국내외 프랜차이즈 사업 강화에 나선다.

지난 1998년 창립한 에잇비돌체는 그 동안 깊은 풍미가 돋보이는 고급 생크림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카스테라로 만든 수제 생크림 롤케이크를 주력으로 내세우며 20여 년간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에잇비돌체는 일본 오사카 지역을 시작으로 성장한 브랜드로 최근 에잇비돌체 황영선 대표가 라이센스 소유권 이전을 통해 순수 국내 브랜드로 탈바꿈했다.

특히 오는 99일 강남역 상권을 잇는 신논현역에 매장을 오픈한다. 또 신촌의 랜드마크인 맥도날드 빌딩에도 에잇비돌체 신촌점이 오픈될 예정이다. 신촌점 오픈을 기념해 920일과 21일 양일간 오프닝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동남아시아 지역을 시작으로 해외 프랜차이즈 사업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태국, 베트남 등 한류 문화와 함께 국내의 프리미엄 디저트 문화를 해외 시장에 전파할 계획이다.

에잇비돌체 관계자는 흔히 에잇비돌체라고 하면 '오사카 디저트 브랜드'로 알려져 있지만 라이센스를 이전을 통해 국내 지분으로 이뤄진 대한민국 브랜드로 탈바꿈했다국내 브랜드로써 새 도약을 알리는 만큼 국내와 더불어 동남아시아, 중국 시장 확대에도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잇비돌체는 ‘8가지 최고의 마음으로 디저트를 만들고 고객을 맞이한다’, ‘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로 모두에게 행복한 미소를 드린다라는 브랜드 네이밍에 걸맞게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

차지은 기자 jijijibe1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