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아이에게 즐거움을…꼬모조이, 콩순이 스킨케어 론칭
엄마와 아이에게 즐거움을…꼬모조이, 콩순이 스킨케어 론칭
  • 김성민 기자
  • 승인 2019.10.1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근한 ‘콩순이’ 캐릭터를 바탕으로 한 저자극 스킨케어 9종 출시
엄마와 어린이들의 즐거움을 위한 브랜드 ‘꼬모조이(COMOJOY)’가 론칭했다. (이미지/꼬모조이)
엄마와 어린이들의 즐거움을 위한 브랜드 ‘꼬모조이(COMOJOY)’가 론칭했다. (이미지/꼬모조이)

[한국뉴스투데이] 엄마와 어린이들의 즐거움을 위한 브랜드 ‘꼬모조이(COMOJOY)’가 론칭했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첫 출시한 ‘콩순이’ 화장품 라인은 어린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원료를 바탕으로 신뢰성을 검증 받은 코스메틱 제조사인 코스맥스&코스온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고,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플레이 요소를 더했다. ‘즐거움을 바르다’라는 캐치 플레이즈에 걸맞게 안전성과 더불어 즐거움을 선사하는 유니크한 컨셉을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출시한 ‘콩순이’ 스킨케어 라인으로는 버블바스, 슬라임 크림, 탑투토 워시, 탑투토 로션, 포인트팩, 립밤 등 9종으로 구성됐다.

저자극 설계의 스킨케어 라인인 콩순이 제품은 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클로페네신, 벤조페논-3 등 유해성분 8종을 배제했다. 대신 쉐어버터,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 세라마이드 등 자연유래 성분 함유를 통해 보습효과를 높였다. 또한 독일 더마코스메틱의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정성을 더욱 강화했다.

콩순이라는 친근한 캐릭터로 재미 요소를 추가한 점이 특징이며, 엄마와 아이는 스킨케어 시 콩순이 율동송도 즐기고, 동봉된 스티커를 활용해 나만의 DIY 화장품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으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방식(탑투토 워시, 탑투토 로션)을 채택해 사용 편의성까지 더했다.

목욕이나 샤워를 거부하는 아이들도 콩순이 버블바스를 통해 탱글 탱글한 구름 같은 제형으로 나만의 버블 모양을 만들고 촉감놀이를 하듯 바스 놀이를 할 수 있다. 또한 쫀득한 슬라임 제형을 통해 보습효과를 높인 슬라임 크림은 바를 때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스티커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포인트팩은 랜덤형식으로 레어시트를 찾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꼬모조이 관계자는 “콩순이 스킨케어 라인은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 겨울철 아이들이 자극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꿀 수 있는 안심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즐거움을 선사하는 스티커 놀이나, 촉감을 자극하는 제형을 포함하여 엄마와 아이가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꼬모조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성민 기자 kool1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