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 ‘에너지골드’, 약국에서 사랑받는 드링크제
한미 ‘에너지골드’, 약국에서 사랑받는 드링크제
  • 박은정 기자
  • 승인 2019.10.31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 팜어워드 굿브랜드’ 자양강장제 부문 대상
피로회복·자양강장·활력증진 도움…약국 드링크제

[한국뉴스투데이] 한미약품의 에너지골드가 약사 1000명이 선정과정에 참여한 코리아팜어워드 굿브랜드자양강장제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한미약품의 에너지골드는 약국에서만 유통되는 프리미엄 드링크제로, 카페인 함유 여부에 따라 2종으로 출시됐다.

골드컬러를 적용한 제품 디자인으로 프리미엄이라는 느낌을 강하게 전달하고자 했다.

에너지골드는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돕는 아르기닌 성분과 간기능보호숙취해소에 좋은 베타인, 활력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 및 비타민C, 비타민B4종 등이 함유 됐다.

특히, 설탕 대신 결정과당을 사용해 혈당지수(GI)를 낮췄고, 색소와 보존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카페인 미함유된 에너지골드엔 면역강화에 좋은 홍삼농축액과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 마그네슘이 함유됐으며, 카페인이 함유된 에너지골드엔 노화방지를 돕는 카르니틴과 천연카페인 성분인 과라나추출물이 각각 함유돼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에너지골드는 피로회복 뿐만 아니라 비타민섭취와 간기능 보호를 한번에 겸하는 약국용 드링크제이다고객들의 기호에 따라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는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 받도록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에너지골드는 약국 전문 영업·마케팅 회사인 온라인팜을 통해 약국에 공급된다.

박은정 기자 koreanewstoday@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